제132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참관 및 의견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서경중 | 등록일 | 25.05.15 | 조회수 | 5 |
첨부파일 |
|
||||
제목:제13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참관 및 의견 제출 안내 제132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생,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이번에 상정된 심의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서식의 의견서를 회의개최 전일까지 학교 행정실(전화 236-9171 팩스 236-9175)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회의일시 : 2025년 5월 23일 (금) 16:00 2. 장 소 : 서경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1층) 3. 심의안건 : 가. 1학기 학사일정 운영 계획 변경 (안) 나. 2025학년도 맞춤형학력향상지원 운영 계획 (안) 다. 2025학년도 서경중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 예산편성 (안) (※세부내용은 제132회 학교운영위원회 소집공고 [붙임자료]를 참고하세요.) 붙임 의견제출 서식 1부. 2025년 5월 15일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32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32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