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참관 및 의견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서경중 | 등록일 | 23.07.13 | 조회수 | 21 |
첨부파일 |
|
||||
제120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생,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이번에 상정된 심의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서식의 의견서를 회의개최 전일까지 학교 행정실(전화 236-9171 팩스 236-9175)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회의일시 : 2023년 7월 20일(목) 10:00 2. 장 소 : 서경중학교 꿈마루행복교실(본관 2층) 3. 심의안건 : 가. 2024학년도 학교주관 교복구매 운영계획 (안) (※세부내용은 제120회 학교운영위원회 소집공고 [붙임자료]를 참고하세요.) 붙임 의견제출 서식 1부. 2023년 7월 12일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20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회의개최 결과 알림 |
---|---|
다음글 | 제12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