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참관 및 의견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서경중 | 등록일 | 24.01.29 | 조회수 | 22 |
첨부파일 |
|
||||
제목:제12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참관 및 의견 제출 안내 제123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생,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이번에 상정된 심의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서식의 의견서를 회의개최 전일까지 학교 행정실(전화 236-9171 팩스 236-9175)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회의일시 : 2024년 2월 13일(화) 15:30 2. 장 소 : 서경중학교 꿈마루행복교실(본관 2층) 3. 심의안건 : 가. 2024학년도 학교안전사고 예방 운영 계획 (안) 나.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연간 운영 계획 (안) 다. 2024학년도 특수교육 맞춤형 방과후학교 연간운영 계획 (안) 라. 2024학년도 계약제교원(시간강사) 수당단가 조정 (안) 마. 2023학년도 서경중학교 발전기금 운영 계획 변경 (안) 바. 2024학년도 서경중학교 발전기금 운영 계획 (안) 사. 2024회계년도 서경중학교회계 본예산 편성 (안) 아. 2023회계년도 서경중학교회계 제4회 추가경정예산편성 (안) 자. 2023학년도 조은새마을금고 장학금 지급 (안) 차. 2024학년도 학사일정 (안) 카. 서경중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세부내용은 제123회 학교운영위원회 소집공고 [붙임자료]를 참고하세요.) 붙임 의견제출 서식 1부. 2024년 2월 7일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23회 서경중학교 운영위원회 회의결과 알림 |
---|---|
다음글 | 제123회 서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