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학교급식 부식 입찰 재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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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찬현 | 등록일 | 11.04.25 | 조회수 | 7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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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명고등학교 공고 제2011-12 호 학교급식용 부식구매 긴급 전자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3조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04월 25일 세명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1년 5월분 학교급식용 부식구매 나. 품명 및 물량 : 가레떡외 189종(www.g2b.go.kr, 물품공고 내역서와 같음) 다. 배정예산 : 43,088,56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최저가 입찰입니다. 나. 낙찰자는 우리학교 총액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시 물품별 단가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현품설명 현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된 규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일정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1.04.25. 16:00 ~ 2011.04.27.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1)입찰집행(개찰일시)일시 : 2011.04.27. 15:00 2)개찰장소 : 2011.04.27. 15:00 세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3)개찰결과 유찰 시는 2회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 결정 1)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3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 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주된영업소가 충청북도 제천시 내에 있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기간 내에 필한 업체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 시스템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장 및 냉동 차량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증명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인 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적용합니다. 9. 계약체결 및 납품기한 등 가.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나. 납품기간 : 2011.05.01.~2011.05.31. 다. 납품장소 : 본교 급식소 라. 검 수 자 : 본교 영양사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세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물품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북도교육청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본교에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 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품목별설명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라. 본 공고안은 세명고등학교홈페이지(/)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라. 기타 상세한 것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물품내역관련사항 : 본교급식소 영양사 (☎643-1717) -계약관련사항 : 본교행정실 (☎643-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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