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수능 응시수수료 환불신청 안내 |
|||||||||||||||||
---|---|---|---|---|---|---|---|---|---|---|---|---|---|---|---|---|---|
작성자 | 이창희 | 등록일 | 23.11.17 | 조회수 | 190 | ||||||||||||
첨부파일 |
|
||||||||||||||||
1. 대상자 ∘ ①천재지변, ②질병, ③수시모집 최종합격, ④군입대, ⑤사망 중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 신청 불가 2. 환불기준 ∘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시간 ∘ 환불 신청 기간: 2023. 11. 20.(월)~11. 24.(금) 09:00~17:00 ∘ 환불 신청 장소: 웅시원서를 접수한 곳 4. 제출서류-3학년 교무실로 제출 ∘ 환불신청서 1부 (첨부파일) ∘ 증빙서류 1부 ∘ 신분증 (본인 확인용) ※직계가족에 한하여 대리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인이 신청 시 △대리인과 수험생의 신분증 및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5. 증빙서류 ∘ 질병: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 2023. 8. 24.(목) 이후 발급된 서류로서 내용상 발병일자가 2023. 11. 16.(목) 이전인 경우에 한함. ∘ 수시모집 최종합격: 수시모집 합격통지서(증명서) ※ 합격일자가 2023. 8. 24.(목)~시험일 전일인 경우에 한함. ※ 합격통지서(증명서) 상 ‘수시모집(전형) 최종 합격’ 등 문구 기재 여부 확인 ∘ 군입대: 군복무확인서(증명서) 등 ※ 서류 내용상 입대일자가 2023. 8. 24.(목)~11. 16.(목) 기간 중에 한함. ※ 원칙적으로 군복무확인서만 제출하여야하나, 군복무 중인 현역병(또는 상근예비역)의 기본군사훈련 기간인 경우 또는 병역법 제55조(보충역, 전시근로역 등)에 의한 군사교육소집 기간인 경우 등은 병적증명서로 대체 가능 ∘ 사망: 사망진단서, 사망확인서 등 6. 환불시기 및 방법 ∘ 2023. 12월 말일까지 신청 계좌(본인 또는 직계가족 명의)로 입금 예정 ※ 직계가족 명의 계좌로 신청하는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
이전글 | 2023학년도 12월, 24년 2월 학교급식 입찰홍보 |
---|---|
다음글 | 2023. 하반기 진로변경 전입학 허가예정 인원 현황(12.4.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