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
작성자 전영란 등록일 25.03.06 조회수 74
첨부파일

202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

 

< 임원 선출 안내 >

구분

인원

직무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를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직무대행

감사

2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를 감사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세광중학교 학부모 임원선출관리위원회(3학년 교무실)

3. 등록일시: 2025. 03. 10.() ~ 2025. 03. 14.() 오후 1시까지

4. 등록장소: 본교 23학년 교무실

5. 자 격: 본교 학부모

6. 등록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 부회장, 감사) / 홈페이지 탑재


이전글 2025. 방과후학교 안내 및 신청서
다음글 NEIS 학부모서비스를 통한 교외체험학습 신청 및 결석신고서 제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