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세광중학교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 |
|||||||||||||||||
---|---|---|---|---|---|---|---|---|---|---|---|---|---|---|---|---|---|
작성자 | 이승은 | 등록일 | 24.03.06 | 조회수 | 171 |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2024년을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충청북도 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 운영 및 학부모 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하여, 세광중학교 학부모회를 이끌 임원으로 회장, 부회장, 감사를 선출하고자 합니다. 임원 선출 인원, 직무 및 임원 선출 공고일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아 래>-------------------------------------------------------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가. 자 격 : 본교 학부모 나. 장 소 : 1학년 교무실 다. 기 간 : 2024. 03. 11.(월) ~ 2024. 03. 15.(금) 오후 1시까지 라. 구비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와 정보제공동의서 (가정통신문으로 배부 및 학교홈페이지 공지란에 탑재)
3. 학부모회 임원 선출 가. 선출일시: 2024. 03. 23.(토) 오전 10:00 나. 선출장소: 강당(비대면시:온라인 실시(예정)) 다. 선출방법: 학부모 총회에서 직접 투표로 선출 라. 임원정수: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2명 마. 소견발표: 선출 전 후보 1인당 3분 내외 소견 발표 바. 선출인 명부 열람: 2024. 03. 15. ~ 2024. 03. 19. (1학년 교무실) 사. 임원 후보가 임원 정수 이내일 경우 무투표당선이 가능합니다.
* 당선자 발표: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발표 |
이전글 | 2024학년도 [다독후감]·[함께 읽는 세광] 독서 프로그램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