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세광중학교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
작성자 이승은 등록일 24.03.06 조회수 17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4년을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충청북도 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 운영 및 학부모 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하여, 

세광중학교 학부모회를 이끌 임원으로 회장, 부회장, 감사를 선출하고자 합니다. 

임원 선출 인원, 직무 및 임원 선출 공고일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아   래>-------------------------------------------------------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구분

인원

직무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를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직무대행

감사

2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를 감사


2. 입후보 등록

. 자 격 : 본교 학부모

. 장 소 : 1학년 교무실

. 기 간 : 2024. 03. 11.() ~ 2024. 03. 15.() 오후 1시까지

. 구비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와 정보제공동의서

             (가정통신문으로 배부 및 학교홈페이지 공지란에 탑재)

 

3. 학부모회 임원 선출

. 선출일시: 2024. 03. 23.() 오전 10:00

. 선출장소: 강당(비대면시:온라인 실시(예정))

. 선출방법: 학부모 총회에서 직접 투표로 선출

. 임원정수: 회장 1, 부회장 1, 감사 2

. 소견발표: 선출 전 후보 1인당 3분 내외 소견 발표

. 선출인 명부 열람: 2024. 03. 15. ~ 2024. 03. 19. (1학년 교무실)

. 임원 후보가 임원 정수 이내일 경우 무투표당선이 가능합니다. 

 

* 당선자 발표: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발표

이전글 2024학년도 [다독후감]·[함께 읽는 세광] 독서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