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세광중학교 학부모회 운영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동의 및 임원 선출 안내
작성자 선지연 등록일 23.03.07 조회수 171

안녕하세요. 2023년을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세광중학교 학부모회는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학교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충청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운영 및 학부모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설치하여 재학생의 학부모 전체를 구성원으로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학부모회의 원활한 운영과 학부모님께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참여를 위하여 온라인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또한, 세광중학교 학부모회를 이끌 임원으로 회장, 부회장, 감사를 선출하고자 합니다. 임원 선출 인원, 직무 및 임원선출공고일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 >

1. 작성 방법: 네이버 폼 https://naver.me/GUDNahNp 

2. 작성 내용: 동의서, 학생 정보, 학부모 정보(자세한 내용은 폼 내용 참조)

3. 작성 대상: 세광중학교 재학생 학부모 전체

재학 중인 자녀가 2명 이상일 때 고학년(or 앞반)을 대표 자녀로 정보 작성

3. 작성 기간: 2023. 3. 6. () - 3. 8. ()

< 임원 선출 안내 >

이전글 2023.신나는주말체육학교 참가 신청
다음글 2023학년도 룩스 오케스트라 신입 단원 선발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