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광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행정예고 및 의견수렴
작성자 박태정 등록일 23.02.03 조회수 108
첨부파일

1. 관련

  가. 행정절차법 제46(행정예고)

  나. 초중등교육법 제32(기능)

 

2. 우리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따라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내용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홍보방법 : 홈페이지 탑재

  나. 대상 : 교직원 및 학부모, 지역주민

  다. 의견수렴방법 : 방문, 우편, 팩스(043-714-1545), 이메일

  라. 의견수렴기간 : 2023. 2. 3.() ~ 2023. 2. 15.() 15:00

  마. 기타 : 기한 내 회신이 없는 경우에는 이견이 없는 것으로 처리

 

붙임 1. 세광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행정예고문 1.

     2. 세광중학교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

     3. .구 조문 대비표 1.

     4. 학부모 등 의견 수렴 1. .

이전글 2023. 학부모회 길라잡이
다음글 2023학년도 세광중학교 학교스포츠클럽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