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스마트기기 AS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세중초 | 등록일 | 23.04.04 | 조회수 | 56 |
첨부파일 |
|
||||
■ 스마트기기 AS 신청 방법 ○ 콜센터(1566-8797)에 AS 신청하면 방문서비스(재학중인 학교) 또는 택배 등을 이용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지정된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AS센터 위치는 콜센터(1566-8797) 또는 재학 중인 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AS 서비스 내용 - 스마트기기,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파손 또는 고장 수리 - 스마트기기 파손 수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체장비 지급 - 스마트기기 분실 접수 및 새 기기 지급 및 펜, 키보드케이스 분실에 따른 지급 - 스마트기기 액정 보호필름 교체 - 스마트기기 사용 방법 문의 등 ■ 아울러, 충청북도교육청에서는 교육 목적 외 활용을 차단하기 위해 스마트ALL 앱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ALL(이전앱명: OneGuard) 앱 버전이 낮거나 앱 정책 적용을 해제하여 사용, 미인증 상태로 사용하는 경우, 유해 앱 차단, 사용시간 설정 등의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으며 비밀번호 초기화, 스마트기기 초기화 등 부가 기능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 각 가정에서는 대여된 스마트기기의 스마트ALL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자녀들이 스마트기기를 건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년 안심알리미 가입 안내 가정통신문 발송 |
---|---|
다음글 | 2023. 학생정서·행동특성 검사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