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 스마트기기 AS 운영 안내
작성자 세중초 등록일 23.04.04 조회수 56
첨부파일

스마트기기 AS 신청 방법

콜센터(1566-8797)AS 신청하면 방문서비스(재학중인 학교) 또는 택배 등을 이용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지정된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AS센터 위치는 콜센터(1566-8797) 또는 재학 중인 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 AS 서비스 내용

- 스마트기기,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파손 또는 고장 수리

- 스마트기기 파손 수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체장비 지급

- 스마트기기 분실 접수 및 새 기기 지급 및 펜, 키보드케이스 분실에 따른 지급

- 스마트기기 액정 보호필름 교체

- 스마트기기 사용 방법 문의 등

아울러, 충청북도교육청에서는 교육 목적 외 활용을 차단하기 위해 스마트ALL 앱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ALL(이전앱명: OneGuard) 앱 버전이 낮거나 앱 정책 적용을 해제하여 사용, 미인증 상태로 사용하는 경우, 유해 앱 차단, 사용시간 설정 등의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되지 않으며 비밀번호 초기화, 스마트기기 초기화 등 부가 기능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각 가정에서는 대여된 스마트기기의 스마트ALL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자녀들이 스마트기기를 건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3년 안심알리미 가입 안내 가정통신문 발송
다음글 2023. 학생정서·행동특성 검사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