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네가 최고야. 넌 정말 멋져’ 우리 모두가 함께 행복한 친구 사랑의 날 운영
작성자 강미애 등록일 14.04.11 조회수 208
첨부파일
null
4월 11일 본교에서는 보은교육지원청 특색사업 「소규모 학교 교육력 강화로 농촌지역 학교 활성화」일환으로 ‘네’가 있어 ‘우리’가 함께 행복한 친구 사랑의 날을 마련하였다.
생일 축하 노래를 시작으로 축하 촛불을 힘차게 껐으며, 교장선생님께서 생일을 맞은 친구들에게 덕담을 해주시며 선물을 전달하셨다. 또한 친구들도 ‘네가 최고야. 넌 정말 멋져.’라는 말과 함께 악수와 허그(HUG)를 나누며 축하 인사말을 적은 카드와 함께 축하의 말과 고마움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특히 생일을 맞은 친구들이 부모님들께 사랑의 편지와 자신의 다짐을 써서 부모님에게 직접 읽어드리고 감사의 절을 하는 시간도 가졌으며 평소 방과 후 교육활동시간에 갈고 닦은 악기들로 어머님 은혜를 연주를 하자 잠시 숙연해 주는 모습이었다.
‘친구 사랑의 날’은 친구사랑의 주간을 맞아 친구들을 배려하고 존중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꿈과 사랑이 가득한 바른 인성 함양을 추구하는 세중초등학교의 작은 사랑 실천의 행사이다.
참석하신 학부님은 “학교폭력이 사회적으로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요즘,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작은 배려와 나눔의 행사가 무척 좋았으며 어머니 은혜를 연주 할 때 정말 감동 받았다.”고 말했다.
이전글 태블릿 컴퓨터를 활용해서 즐겁게 공부해요.
다음글 2014. Wee센터 이동 상담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