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중초-풍선처럼 예쁜 꿈을 키우는 익스트림 벌룬쇼 공연
작성자 이혜진 등록일 22.07.22 조회수 25
첨부파일

세중초등학교(교장 임재석)530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해피준의 익스트림 벌룬쇼공연을 관람하였다.

세중초는 읍내 기준으로 원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리적·문화적 소외지역 학생들의 예술감성 증진을 위해 해마다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을 학교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문화적 체험의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그동안 지친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학교생활의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하였다고 한다.

<익스트림 벌룬쇼>는 학교 무대 상황에 맞는 다양한 연출로 즐거움을 선사하였으며 세중초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공연, 이색적인 볼거리로 학생들은 물론 교직원 모두를 만족시키는 마술과 풍선, 마임을 기반으로 한 멋진 퍼포먼스였다.

세중초 전민혜 4학년 학생은 “ 5월은 가정의 달이라서 그런지 학교에서 여러 가지 행사를 많이 하여 신나요. 처음 보는 벌룬 공연이 너무 재밌고 이런 공연을 보게 해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려요.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세중초등학교 임재석 교장은 공연을 보고 학생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교장으로서 보람을 느낀다. 아이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는 활동을 점차 확대시켜 가르치는 보람과 배우는 즐거움, 가고싶은 학교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이전글 우리가 만드는 다양한 학생자치회 행사
다음글 세중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자원재활용을 통한 소통공감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