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중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세중초 등록일 22.02.10 조회수 900
첨부파일

세중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의견을 수렴하고자합니다                                                                                           

 

- 건 명: 세중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 의견제출기간: 2022. 2. 10. ~ 2022. 2. 18.

제출방법: 붙임 서식(의견수렴)에 따라 방문,우편,FAX,전자우편으로 제출

붙임 1. 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구대조표 1

2. 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전문 1.

3. 의견 수렴 서식 1. .

 

이전글 신속항원 자가검사키트 사용법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기간제교사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