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를 통한 결석신고
작성자 상당초 등록일 25.03.05 조회수 38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가 새롭게 개편되어 우리 상당초등학교는 2025학년도부터 학부모님께서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해 결석신고 및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고, 처리보완요청승인 등의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동안 운영되었던 서면을 통한 결석신고 및 증빙자료 제출은 2024학년도까지 운영되고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 2025학년도 결석신고 및 증빙자료 제출 안내 >

1) 학적 생성 기간 및 적응 기간으로 20253/4~14일까지 2주간만 한시적으로 서면 또는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결석신고 및 증빙자료 제출 병행 운영

2) 그 이후는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결석신고 및 증빙자료 제출 운영


나이스를 통한 결석신고 관련 양식

이전글 충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 다자녀가족장학생 선발 공고문
다음글 제17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