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 수립을 위한 학교 구성원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상당초 등록일 24.01.18 조회수 67
첨부파일

지난 2023. 12. 29. 개정 공포된 [학생생활규정]에 따라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을 수립하고자 합니다. 이에 교육공동체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학생, 학부모, 교원 여러분께서는 규정과 관련된 의견을 아래의 방법으로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 시안 열람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 학교 1층 학생자치회 게시판 및 3층 도서관

- 학교종이 게시판

- 소통메신저(교원만 해당)


2. 의견 제출 기간: 117() - 123() 12:00, 1주일간

 

3. 의견 제출 방법 

Online-QRCode-Generator (2)

  - 학생

      ① 인터넷 설문조사 (https://forms.gle/BxpmDLcjCEWqrZT89(QR코드로 접속 가능)

      ② 3층 도서관에 비치된 학생 의견 작성 서식에 기입 후 제출

  - 학부모: [학교종이] 앱을 활용하여 개정과 관련된 의견 수렴

  - 교원: 소통메신저를 통해 의견 수렴

교육공동체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을 수립하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충청북도교육도서관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2학기 학교도서관 온 작품 읽기 도서 지원 및 목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