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자치회 운영 규정 수립을 위한 학교 구성원 의견 수렴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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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상당초 | 등록일 | 24.01.18 | 조회수 | 6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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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23. 12. 29. 개정 공포된 [학생생활규정]에 따라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을 수립하고자 합니다. 이에 교육공동체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학생, 학부모, 교원 여러분께서는 규정과 관련된 의견을 아래의 방법으로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 시안 열람
2. 의견 제출 기간: 1월 17일(수) - 1월 23일(화) 12:00, 1주일간
3. 의견 제출 방법 - 학생 ① 인터넷 설문조사 (https://forms.gle/BxpmDLcjCEWqrZT89) (QR코드로 접속 가능) ② 3층 도서관에 비치된 학생 의견 작성 서식에 기입 후 제출 - 학부모: [학교종이] 앱을 활용하여 개정과 관련된 의견 수렴 - 교원: 소통메신저를 통해 의견 수렴 교육공동체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학생자치회 운영 규정을 수립하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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