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용천학사 입사생 선발 |
|||||
---|---|---|---|---|---|
작성자 | 최지희 | 등록일 | 24.12.03 | 조회수 | 60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1학기 용천학사 입사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1. 선발 인원 : 1, 2학년 남녀 학생 ○○명
2. 제출 서류 (1) 입사 지원서(재학생용) 1부 (2) 서약서(재학생용) 1부 (3) 주민등록등본 1부(제출일 기준 1주일 이내에 발급받은 등본에 한함)
3. 서류 제출 기간 : 2024. 12. 9.(월) ~ 2024. 12. 13.(금) 16:30까지
4. 서류 접수 및 문의: 2층 본교무실 최지희 선생님
5. 서류 양식 : ‘상당고 홈페이지 – 용천학사 – 용천학사 재학생 선발 – 제출 서류 양식’에서 다운 받아 한글 워드로 작성한 후 출력하여 제출
6. 심사 항목 및 순위 : 인성, 학교 생활 태도, 학업 의지, 공동체 생활 적합 여부, 원거리(사회적배려대상자 포함), 성적[2024. 2학기말 성적(국어, 수학, 영어교과) 및 9월, 10월 모의고사(국어, 수학, 영어 영역)]
7. 성적 반영 비율 : 내신 60%, 모의고사 40%(3월과 6월 모의고사 평균을 반영)
8. 학사운영부 심사 : 2025. 2. 4.(화) 16:30~18:30
9. 학사운영위원회 심의 : 2025. 2. 5.(수) 예정(학사 일정이나 학사운영계획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0. 선발 명단 발표 : 2025. 2. 12.(수) 14:00, ‘상당고 홈페이지 - 용천학사 – ’용천학사 재학생 선발‘에 탑재(학사 일정이나 학사운영계획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1. 입사 일시 : 2025. 3. 3.(월) 18:00~
12. 입사 제한자 : 학생생활안전부의 징계, 학교폭력 가해 학생, 교권 침해 학생, 인성 및 학교생활 태도가 불량한 학생, 학업 의지가 약하거나 공동생활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한 학생, 기타 학사운영위원회 심의에서 입사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학생
13. 용천학사 프로그램 운영안내 가. 교과 프로그램 운영 : 각 학년별 교과별 심화수업, 심화탐구 등 나. 진학 프로그램 운영 : 1:1 맞춤형 진로 진학 상담, 대입설명회, 진학특강 등 다. 봉사활동 : 학사 사랑 봉사대 운영 <끝>
|
다음글 | 제출 서류 양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