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
|||||
---|---|---|---|---|---|
작성자 | 강준규 | 등록일 | 23.02.10 | 조회수 | 32 |
첨부파일 |
|
||||
제17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가. 일시: 2023. 2. 20. 16:00- 나. 장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의실 다. 안건: 2023학년도 학사일정(안)외 13건 라. 참석: 운영위원전체, 학생대표 마. 방청: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희망자 바. 학부모 의견서 제출: 2023. 2. 17일까지 학교행정실 방문 및 팩스(294-6145)
붙임 1. 공고문, 의사일정, 학부모의견서, 방청안내문 각1부. 2. 심의자료 14부. |
이전글 | 제17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안내 |
---|---|
다음글 | 제170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