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제169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작성자 조경숙 등록일 22.10.04 조회수 20
첨부파일

제169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가. 일시: 2022. 10. 12. 15:30-

나. 장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의실

다. 안건: 2022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운영(안)외 10건

라. 참석: 운영위원전체, 학생대표

마. 방청: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희망자

바. 학부모 의견서 제출: 2022. 10. 11일까지 학교행정실 방문 및 팩스(294-6145)

 

붙임 1. 공고문, 의사일정, 학부모의견서, 방청안내문 각1부.

       2. 심의자료 11부.      

이전글 제169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알림
다음글 2022학년도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명단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