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9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
|||||
---|---|---|---|---|---|
작성자 | 조경숙 | 등록일 | 22.10.04 | 조회수 | 20 |
첨부파일 |
|
||||
제169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가. 일시: 2022. 10. 12. 15:30- 나. 장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의실 다. 안건: 2022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운영(안)외 10건 라. 참석: 운영위원전체, 학생대표 마. 방청: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희망자 바. 학부모 의견서 제출: 2022. 10. 11일까지 학교행정실 방문 및 팩스(294-6145)
붙임 1. 공고문, 의사일정, 학부모의견서, 방청안내문 각1부. 2. 심의자료 11부. |
이전글 | 제169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알림 |
---|---|
다음글 | 2022학년도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명단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