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제162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안내
작성자 조경숙 등록일 21.09.09 조회수 48
첨부파일

제162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변경)

 

가. 일시: 2021.9.9.15:30-

나. 장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의실

다. 안건: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안)외 5건

라. 참석: 운영위원전체, 학생대표

마. 방청: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희망자

바. 학부모 의견서 제출: 2021. 9. 8일까지 학교행정실 방문 및 팩스(294-6145)

 

붙임 1. 공고문, 의사일정, 학부모의견서, 방청안내문 각1부.

       2. 심의자료 6부.    

이전글 제162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심의결과 알림
다음글 제162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