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작성자 조경숙 등록일 21.07.13 조회수 28
첨부파일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가. 일시: 2021.7.14.15:30-

나. 장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의실

다. 추가안건: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안)외 3건

라. 참석: 운영위원전체, 학생대표

마. 방청: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희망자

바. 학부모 의견서 제출: 2021. 7. 14. 14:00까지 학교행정실 방문 및 팩스(294-6145)

 

붙임 1. 공고문, 의사일정, 학부모의견서, 방청안내문 각1부.

       2. 심의자료 4부.   

이전글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심의결과 알림
다음글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