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
|||||
---|---|---|---|---|---|
작성자 | 조경숙 | 등록일 | 21.07.13 | 조회수 | 28 |
첨부파일 |
|
||||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가. 일시: 2021.7.14.15:30- 나. 장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의실 다. 추가안건: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안)외 3건 라. 참석: 운영위원전체, 학생대표 마. 방청: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희망자 바. 학부모 의견서 제출: 2021. 7. 14. 14:00까지 학교행정실 방문 및 팩스(294-6145)
붙임 1. 공고문, 의사일정, 학부모의견서, 방청안내문 각1부. 2. 심의자료 4부. |
이전글 |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심의결과 알림 |
---|---|
다음글 | 제161회 상당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