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구성 일정에 대한 추가 안내(첫 일정의 일부 변경) |
|||||
---|---|---|---|---|---|
작성자 | 이상수 | 등록일 | 23.03.08 | 조회수 | 219 |
1. 홍보 방법 : 게시물 부착 및 교실에서의 대면 홍보 - 게시물 부착 : 3/9(목)부터 - 게시물 장소 : 교실게시판, 교무실 앞 게시판 등 지정 게시판에만 붙임. - 게시물 크기 : A4용지. 옆에 바로 붙인 2쪽까지는 허용하지만, 그 이상 만들었을 경우 뒷장에 부착하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도록 함.(서로 배려합시다!!!) - 1학년 대상 홍보를 계획한 동아리는 반드시 홍보물을 3/10(금)까지 교육과정부로 1부 제출함. 이들 동아리를 대상으로 15일(수) 5,6교시 각반 홍보 순서를 정할 것임. - 2,3학년 대상의 홍보는 15일(수) 5,6교시에 각 동아리가 자율적으로 시행함.
2. 동아리 회원 모집 기간 : 최초 알려드린 날짜에서 당기고자 합니다. 동아리에서 자체 선발 기간이 필요하다 하여 당깁니다. 3/9(목)부터 3/17(금)까지 모집 기간으로 합니다. 3. 기존에 활동했던 동아리도 계속 활동을 할 예정이면 교육과정부에 찾아와서 동아리 등록을 꼭 하셔야 합니다. |
이전글 | 2023 동아리 활동 계획서 |
---|---|
다음글 | 2023. 동아리 조직 일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