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동아리 조직 일정 알림 (일정 변경) |
|||||
---|---|---|---|---|---|
작성자 | 이근창 | 등록일 | 21.03.03 | 조회수 | 1205 |
첨부파일 |
|
||||
상당고 학생들에게 동아리 조직 일정 전달합니다.
3월 2째주 수요일까지 동아리 등록 안내(동아리 담당 선생님 이메일, 카카오톡 아이디로 동아리 홍보 ppt, 동아리 대표 메일, 휴대폰 번호(카톡 아이디로 등록할 사람은 카톡 아이디도 제출), 동아리 계획서 필수 제출)
3월 2째주 목~금요일에 [학교 홈페이지-학생활동-동아리활동]에 창체, 자율 동아리 목록과 홍보ppt 게시 예정 (동아리 대표 메일, 휴대폰 번호 or 카톡 아이디 첨부 - 동아리 개설이 모두 완료되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메일과 휴대폰 번호 or 카톡 아이디는 삭제 예정)
3월 2째주 금요일~3월3째주 수요일까지 홈페이지에 올라온 동아리ppt를 확인하고, 동아리 대표에게 동아리 가입 신청 / 동아리 대표들은 신청자 면접 및 선발 완료
3월 3째주 수요일까지 확정 인원이 포함된 동아리 계획서 최종본 제출 완료(파일 제출 및 등교후 출력물 제출)
※ 예산: 각 동아리당 16만원 지원 예정 ( 5만원*2회 학교자체예산 + 6만원 고교교육력도약예산) (추후 변동가능)
※ 동아리 담당 지도교사 선생님께서 반드시 계셔야 하며, 각 동아리 인원(창체, 자율 포함)은 최소15명 이상으로 운영되어야 합니다. ※ 창체 동아리와 자율 동아리를 함께 운영할 대표들은 두 동아리의 이름을 명확히 구분해야 하며, 따로 동아리 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현재 1학년은 자율동아리 대입 미반영, 청소년단체활동 미기재됩니다. 반드시 유념하고, 신청바랍니다. ※ 현재 2,3학년은 창체 동아리 1개, 자율 동아리 1개만 활동가능합니다.(2개 이상x)
※ 청소년 단체 계획서는 자율 동아리 계획서를 이용하고, 각 동아리 대표들은 첨부된 가입신청서, 동아리 계획서를 다운 받아 활용하고, 제출하기 바랍니다. ※ 위에서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할 자료들은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 카카오톡, 2층 교무실 동아리 담당 선생님께 문의)
|
이전글 | 창체 동아리 홍보 자료 - 1 |
---|---|
다음글 | 2020. 충북진로교육박람회 관련 2가지 사항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