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용천학사 1학기 추가 선발 |
|||||
---|---|---|---|---|---|
작성자 | 최지희 | 등록일 | 24.05.02 | 조회수 | 381 |
첨부파일 |
|
||||
1. 선발 인원 : 남녀 각 ○명 내외 2. 선발 방침 : 1학년 우선 선발, 2, 3학년 지원자 중 학사운영위원회 심의를 통하여 선발 3. 제출 서류 : ‘상당고 홈페이지 – 학교소식 – 공지사항’에 탑재, 한글 워드로 작성한 후, 출력하여 제출 (1) 입사 지원서(재학생용) 1부 (2) 서약서(재학생용) 1부 (3) 주민등록등본 1부(제출일 기준 1주일 이내에 발급받은 등본에 한함) 4. 서류 제출 기간 (1) 1학년 : 2024. 5. 7.(화) ~ 2024. 5. 10.(금) 16시 30분까지 (2) 2, 3학년 : 2024. 5. 13(월) ~ 2024. 5. 17.(금) 16시 30분까지 (3) 제출 서류 접수 : 2층 본교무실 최지희 선생님 5. 선발 명단 발표 : 2024. 5. 23.(목) 16:30, ‘상당고 홈페이지 - 학교 소식 – 공지사항’ 6. 입사 일시 : 2024. 6. 2.(일) 18:30 7. 심사 항목 및 항목 순위 : 인성-학교 생활 태도-학업 의지-공동체 생활 적합 여부-성적[2024. 1학기 중간고사 성적(국어, 수학, 영어교과) 및 3월 모의고사(국어, 수학, 영어 영역)] 8. 성적 반영 방법 : 내신성적 60%, 모의고사 40% 9. 입사 제한자 : 학생생활안전부의 징계, 학교폭력 가해 학생, 교권 침해 학생, 인성 및 학교생활 태도가 불량한 학생, 학업 의지가 약하거나 공동생활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한 학생, 기타 학사운영위원회 심의에서 입사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학생 10. 용천학사 프로그램 운영안내 가. 교과 프로그램 운영 : 각 학년별 교과별 심화수업, 심화탐구 등 나. 진학 프로그램 운영 : 1:1 맞춤형 진로 진학 상담, 대입설명회, 진학특강 등 다. 봉사활동 : 학사 사랑 봉사대 운영 |
이전글 | 2024. 미디어와 함께하는 교육가족 북 콘서트 안내 |
---|---|
다음글 | 상당고등학교 CCTV 추가 설치 행정예고 공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