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용천학사 학사생 선발 공고 |
|||||
---|---|---|---|---|---|
작성자 | 최지희 | 등록일 | 22.12.15 | 조회수 | 343 |
첨부파일 |
|
||||
1. 신청 대상 : 1, 2학년 재학생 2. 선발 인원 : 40명 이내(코로나19 상황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 1학년 : 20명 이내(남 ○명, 여 ○○명) (2) 2학년 : 20명 이내(남 ○명, 여 ○○명) 3. 신청 기간 : 2022. 12. 9.(금) ~ 2022. 12. 27.(화) 4. 선발 기준 및 내용 (1) 선발 순위 : 원거리 및 사회적배려대상자, 성적우수자 (2) 원거리 학생 : 청주시 이외 지역 거주 학생 (3) 사회적배려대상자 : 해당 증빙 서류를 추가로 제출 (4) 성적우수자 : 2022학년도 2학기 성적=(60%), 9월+11월 모의고사 성적=(40%) (5) 선발 절차 : 신청서류 제출(최지희선생님) → 학사운영부협의회 심사 → 학사운영위원회 심의 5. 제출 서류 : 최지희(학사운영부장) 선생님에게 직접 제출 (1) 입사희망서 1부(핸드폰 사진도 가능) : 양식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 (2) 서약서 1부 : 양식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 6. 입사 제한 : 다음 각 호에 한 가지라도 해당되는 학생은 입사를 제한함 (1) 징계를 받은 학생(교내, 교외 모두 포함) (2) 용천학사에서 벌점 과다로 불명예스럽게 퇴사 처분을 받은 학생 (3) 학사운영부협의회에서 부적격자 및 입사 제한자로 결정된 학생 (4) 건강이 양호하지 못하여 요양이 필요하거나 감염병이 있는 학생 (5) 학교의 교육활동에 특별한 사유 없이 불참하는 학생 (6) 기타 공동생활에 부적합하거나 용천학사에 입사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한 자는 학사운영부협의회와 학사운영위원회의의 심의를 통해 입사를 제한할 수 있음 7. 결과 발표 : 2023. 2. 9.(목) 14시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코로나19 상황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8. 기타 문의 : 최지희 선생님(학사운영부장, 2층 본교무실) 전화번호 : 043-270-9308 |
이전글 | 2022학년도 용천학사 운영 규정(개정) |
---|---|
다음글 |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성적통지표 배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