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수능 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안내사항(졸업생) |
||||||
---|---|---|---|---|---|---|
작성자 | 최성원 | 등록일 | 20.08.31 | 조회수 | 303 | |
첨부파일 |
|
|||||
< 2021학년도 수능 원서 작성・접수 및 변경 >
1. 작성・접수 및 변경 신청기간, 시간, 장소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신청기간: 2020. 9. 3.(목)∼9. 18.(금) ※ 상기 기간 중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 업무시간: 09:00∼17:00 - 원서 접수 장소 : 본교 행정실 ※ 발열체크 및 소독, 거리두기로 인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16시 이전으로 방문해주세요. (마스크 반드시 착용해주세요!!) ※ 마지막 날(9.18)은 업무처리 관련하여 긴급 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접수 기간 시작 후, 빠른 시일 내에 접수를 마감해주세요. ※ 본교 중앙 현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후, 방문자 명부를 작성하고 행정실로 이동하여 원서 접수를 진행 ※ 수험생 접촉 물품은 수시로 소독 관리합니다.
2. 원서 접수 시, 구비 서류 1) 여권용 규격 사진2매 (가로3.5cm×세로4.5cm) 2매 (응시원서 부착용) => 아래 사진 규격 반드시 참고 2) 신분증 (원서 접수 시 본인 확인용으로 활용) => 주민등록증,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신청확인서, 운전면허증, 기간만료 전 여권 3) 응시 수수료 : 4개 영역 이하: 37,000(원) / 5개 영역: 42,000(원) / 6개 영역: 47,000(원)
3. 접수내역 변경 신청 제출 서류 - 응시원서 접수증 1부 - 여권용 규격 사진 2매(응시원서 부착용/취소신청 시에는 불필요) - 원서자료 변경 신청서 1부(원서 접수처에 비치) ※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청 시 신분증 지참
4. 아래 사항은 "수능 원서 접수 관련 안내 사항"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2021학년도 수능 대리접수 안내 및 대리접수 서약서 - 수능 응시수수료 면제 - 응시원서 접수 세부 절차
5. 기타 원서 접수 관련 문의 사항 043-270-9358 (3학년 교무실 담당자) 043-270-9320 (행정실 담당자) |
이전글 | 2020학년도 2학기 2학년 탐구 선택과목 시간표 안내 |
---|---|
다음글 | 거점국립대학 6개교 온라인 대학입시박람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