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20 최진주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중간고사
작성자 최진주 등록일 10.09.24 조회수 39

난 이번 중간고사를 예상하면 망한것 같다.

공부를 하나도안했고, 집에가봤자 놀기일쑤이고, 전기(과학,기가)랑 이차함수(수학)랑 비판하며읽기(국어) ,자원의분포(사회) ,영어는 이해가 안된다.

공부를 안해서 이해가 안되는것!

나는 1학년때 시험을 제일잘본것 같았다. 1학년 때 공부안해도 수학은 50점을 넘겼고, 과학은.. 지금때가 제일 잘봤고 사회도 1학기 중간고사때 제일잘봤고 . 영어는 1학년에 70~80점 대를 왔다 갔다 했다. 국어는 지금때가 잘본것같고 기가는 2학년때 잘봤다.

우리반은 12월에 고입이 있어서 빨리빨리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치고 점수를 내야하기 때문에 중간고사를 다음주에 보고 기말고사를 다음달에 본다.

 헐.. 나 언제 공부하라는거임..? 그러고보니 공부 진짜하나도 안했다. 영어는 50점이상못넘으면 혼나고.. 과학은 20점대면 엄청혼나고 수학도 못보면 혼나고.. 기가는.. 안혼내시는것 같고.. 하지만 난 여름방학때 2학기때 성적을 올리기로 마음먹었으니까 정말 공부많이해야될것같다. 다른애들보면 진짜 공부열심히한다. 특히 수정이는 집중을 많이하고 공부도 되게열심히한다. 하은이도 열심히 하고.. 남자애들은 포기한것 같다. 그런데 그중에서 포기해도 시험을 잘보는 아이들이 많다. 2학기때는 막판 스퍼트를 올려야겠다.

이전글 포도작업
다음글 바람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