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2곽우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우리학교
작성자 곽우섭 등록일 12.03.21 조회수 19

우리 학교에서는 내가 일학년 때부터 문예 창작이 라는 것을 써왔다. 문예창작을 학기말에는 책으로 만들어 준다. 그리고 내가 이학년 때는 영어 번역이 생겼다. 이것도 학기말에 책을 만든다.  그리고 삼학년이 되었다. 삼학년이 되니 이번엔 수학이다. 일년에 한개씩 생기는것 같다. 내년에도 생기나?? 교장선생님이 그러셧다. 대학교 갈때 입학사정관제 라는 것 때문에 이다. 그리고 영어 번역도 이다.

아침 자습 시간에는 영어 단어 시험을 보고 영어 단어 시험을 보고 영어 번역을 한다. 영어 번역이 끝나면 십분 쉬고 일교시부터 사교시, 사교시 끝나면 점심먹고 족구하다가 오교시 시간이 되면 드르어가 수업준이를 하고 오교시, 육교시가 끝나면 세시이다. 세시부터 세시 이십분 까지는 청소이다. 청소를 다하면 컴퓨터실로 가서 한자를 한다. 한자는 중국 한시를 배운다. 매일 둘줄씩 한다. 한자를 삼십분까지 하면 그다음부터 문예 창작을 한다. 문예 창작을 하다보면 시간이 흘러 수학 오답노트를 한다. 오답노트를 네시 이십분 까지하고 오분쉬고 칠교시, 팔교시를 한다. 칠, 팔교시가 끝나면 저녁시간이다. 저녁시간은 여섯시 오분부터 여섯시 오십오분 까지이다. 그럼 저녁을 먹고 족구를 한다. 족구를 하다가 시간이되서 들어간다. 들어가서 유클래스에 가서 책을 읽는다. 책을 읽다가 시간이되면 오분쉬고 자습을 한다. 자습일교시 하고 십분쉬고 두번째교시를 하고나면 아홉시가 되어서 집에간다. 우리학교 시간이 너무 빽빽하다.

이전글 특기적성
다음글 지구는 멸망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