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10장인영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학년
작성자 장인영 등록일 13.04.30 조회수 50

요즘에 정말로 화가 나는 일이 많은 것 같다.  제목을 1학년으로 한 이유는 1학년 애들에게 할 말이 있기 때문이다.  1학년 여자애들이 아닌 1학년 남자애들이다. 1학년 여자애들은 그래도 말을 걸면 대답해주고 우리한테 착하게 대해준다. 그래서 가끔씩 고맙기도 한다. 내가 여자라서 1학년 여자애들의 편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고, 여자애들은 그냥 착하다. 그런데 남자애들이... 우리반 여자애들의 화를 부르기도 한다. 물론 우리가 잘못 한 것도 있다. 1학년 남자애들이 후배라고 놀릴 때도 있고,  이 말고도 우리가 잘못 한 것이 많다. 그런데 1학년 남자애들이 먼저 화를 부를 때가 종종 있다. 1학년 애들에게 예를 들어서 나갈 때 불을 끄고 다니라는 등, 처음에는 참으며 말하고 말하고, 계속 시간이 날 때 말하고는 했는데, 1학년 남자애들은 전혀 듣지를 않는다. 그래서 화를 내며 또 말하면, 그제서야 1학년 남자애들이 행동으로 하나 싶었는데, 오히려 우리반 여자애들한테 화를 내고 욕을 한다. 그럴 때면 우리도 기분이 나쁘다. 우리가 만만한가.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고, 앞에서는 말하지도 못 하면서 뒤에서 우리 이야기 하고, 계속 참으면서 하라고 했는데 오히려 우리한테 욕하고 화내기만 한다. 정말 생각하면 화난다. 우리가 먼저 놀리고 할 때는 미안한데, 1학년 남자애들은 우리한테 그렇게 하고도 미안한 마음은 커녕 욕이나 하니 진짜로 짜증난다. 앞으로는 1학년 남자애들한테 화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1학년 남자애들아,  미안하지만 S.C 좀 하지 말고, 우리가 말하면 좀 들어줄래? 서로 짜증 나고 기분만 나.빠.지.잖.니. 우리도 앞으로 그러지 않도록 할께.

이전글 -묘정이에게-
다음글 배 터질 것 같았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