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2 김태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시험끝잼 ㅎㅎㅎㅎ
작성자 김태원 등록일 15.05.11 조회수 19

드디어 지루하던 시험이끝이났다. 황간은 우리랑 2주일이나 차이가났고 영신은 1주일 차이가났다.

도대채 우리학교는 시험을 왜이렇게 시험을 늦게보는지 한타스러워서 시험공부가 눈에 들어오지않았다. 하여튼 시험 성적을 좋지않지만 마지막 수학 시험을 끝내고 나서 정말 하늘로 날아가는 느낌을 받았다. 혼이 빠지며 정말 즐거웠다. 공부생각에 자살할번또 했다 너무 싫었다 전학가고 싶은 생각도 했다. 하여튼 지금이 기분을 가질수 있어서 정말기쁘다 이제 기말고사를 준비해야한다.

기말고사는3일이다 ㅠㅠ 울고싶다. 내가재일 자신없는 과목이 1가지 추가가 된다 바로 음악이다 음악은 포기한지 오래이다.음악의 악보볼줄도 모른다. 도래미파도 딱보면 모른다. 영어도 그렇고 초등학교5학년에서 멈춘것 같다 학원을 안가니깐 영어 단어를 오우지않고 까먹기만한다. 울다 이런 간단한 글자도 쓸수가없다. 정말 내자신이 한심하다. 아는 이제 어떡해야할까? 에휴 막막하다 나는 역사선생님이 목표인데 안돼면 후회할것같다. 역사는 진짜 자신이있는데 역사를 배우고 알아가는것도 재미있고 하지만 역사선생님이 되랴면 다른 과목도 열심히 해된다 벌점도 받으면 안돼는데 오늘 벌점을 또 받았다.10점이다 벌써40점이다 상점은10점이다. 그래서 벌점30점이다. 그리고 그동안 자신이 있었던 과학 점수가 망했다 40점을 간신히 넘었다. 과학이 점수가 가장낮다. 올해 중간고사는 자신이있었다.그래서 사실 역사등 몇과목은 준비를 하지않았다.그래서 수학이 점수가 조금 그렇다.

올해 자신은 있었으나 이래저래 준비도 잘한되고 그렇다 역사 기말고사 범위를 배웠다 역사 기말고사 범위가 매우 어려웠다. 뭐9어쩌고 저쩌고 하여튼 여럽다. 이제는 준비고 뭐고 힘들어졌다 차라리 더 열심히 할걸 이제 후회할 필요는없다 하여튼 끝나서좋다 ㅎㅎㅎㅎㅎㅎㅎ기분좋고 심각해서헛 웃음이 나온다 ㅠㅠㅠㅠㅠㅠ

이전글 내일은 자유다
다음글 자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