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상촌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상촌초 등록일 23.03.10 조회수 14
첨부파일
공고문.hwp (92.5KB) (다운횟수:10)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개정 등에 따라 상촌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따라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 제출기간: 2023. 3. 10.()~2023. 3. 17.()

. 제출방법: 우편, FAX, 이메일, 방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 공고방법: 학교홈페이지 게시

붙임 1. 상촌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규정() 의견수렴 공고문 1

     2. 상촌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1.

     3. 신구조문 대비표 1.

     4. (서식) 의견서 1. .

이전글 제146회 상촌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소집 알림
다음글 제145회 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록 및 심의결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