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위촉 공고
작성자 상봉초 등록일 23.01.20 조회수 110
첨부파일

상봉초등학교 공고 제2023 1

 

2023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위촉 공고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운영되는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위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내용

모집분야

인원

자격요건

업무내용

학생보호

인 력

1

학교 자체적으로 수립한 학생보호인력 운영 계획의 기준 작성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20조의5에 규정된 인력으로써 학교의 장과 상호 협의하여 활동내용을 정함

 

2. 자원봉사조건

. 신 분: 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 기 간: 20233월부터 20242월까지로 하되, 학교 실정에 맞게 기간을 조절할 수 있음

. 봉사시간: 학교의 장 또는 학교의 장이 사전에 지정한 자와 상호 협의하여 정함

. 실 비: 1일당 40,000


3. 위촉일정 및 심사방법

가. 서류접수

1) 기간: 2023. 1. 25.() 13:00-16:00 ~ 2023. 1. 31.() 09:00~12:00

(점심 시간 제외, 점심시간: 12:00~13:00)

2)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

3) 제출장소: 상봉초등학교 교무실

4) 면접대상자 발표: 2023. 1. 31.() 오후 유선으로 개별 통보

. 면 접

1) 면접일시: 2023. 2. 1.() 10:00

2) 장 소: 상봉초등학교 다목적실

. 최종합격자 발표: 2023. 2.2.() 예정 합격자에 한해 유선으로 개별 통보

심사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발표 후에도 관련 제출 서류 미제출 또는 결격 사유 발생시 합격 취소가능

 

4. 제출서류 

. 서류접수 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첨부서식 제1)

2) 자격증 사본 1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2)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4)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5) 주민등록등본

5. 기타

.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봉초등학교 교무실(239-15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년 점자 문서 제공 및 실적 공개
다음글 2023학년도 상봉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임원 당선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