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산척초 | 등록일 | 24.02.15 | 조회수 | 13 | ||||||||||||||||||||||||||||||||||||
첨부파일 |
|
||||||||||||||||||||||||||||||||||||||||
산척초등학교 공고 제2024-4호 제1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 . 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 및 산척초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3조에 따라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4. 2. 21.(수) 11:00 2. 장소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심의 안건
4. 기타현안사업 협의 및 홍보사항 5.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되니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학교운영위원회 담당자(T.853-6209)로 연락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2. 13.
|
이전글 | 제1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