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삼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1학기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문
작성자 김영애 등록일 20.06.09 조회수 244
첨부파일

2020. 1학기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교설명회 자료는 복사하여 학생편으로 가정에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학교 교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우리 자녀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학부모님과 소통을 강화하여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학교설명회를 자료 안내로 대체 운영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려에 따라 올해는 학교로 모시지 못하고 안내 자료와 학부모교육 자료를 붙임과 같이 보내드리오니, 바쁘시겠지만 학교 운영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전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도 아래와 같이 비대면으로 하고자 합니다.

1. 학부모회 임원 후보자 등록: 담임선생님께 후보자 등록 희망서 제출

2. 인터넷 투표를 활용한 선출(, 단독 후보인 경우 무투표 당선)

3. 당선자 협의회를 통해 학부모회 임원 구성 완료

기간

임원 구성 절차

비고

6. 10. ~ 11.

학부모회 임원 후보자 등록

등록 희망서 제출

6. 12. ~ 15.(12:00)

인터넷 투표

단독 후보인 경우 무투표 당선

6. 15. 이후

학부모회 임원 구성 완료

당선자 협의회에서 구성

2020. 6. 9.

충 주 삼 원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6월 환경기념일 안내
다음글 학원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 당부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