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공고
작성자 진천삼수초 등록일 21.12.09 조회수 289
첨부파일

학생자치회 회장단 선거 공고

 

20211222일에 실시하는 2022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128일 진천삼수초등학교장

 

1. 선출 임원 : 학생자치회 회장 1(5학년-2021학년도 기준)

학생자치회 부회장 2(5학년, 4학년 각 1-2021학년도 기준)

2. 선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후보자 등록

기간

12.10.() 09:00

12.13.() 14:00

4-2 교실

회장(5학년 1)

부회장(5학년, 4학년 각 1)

선거 운동

기간

12.16.() 09:00

12.21.() 14:00

교내

선거 벽보부착

선거운동 도우미는 등록된 5명 이내이며 정해진 시간 이용

소견 발표

12.22.() 1교시

3·4·5학년

각 교실

후보자 연설 및 공약 발표

투 표

12.22.() 2교시

3·4·5학년

각 교실

3·4·5학년 각 학급에서 본인 확인 후 담임교사 컴퓨터로 전자투표 실시

개 표

12.22.() 14:00

4-2 교실

담당교사, 선거관리위원 입회하에 투 표 결과 확인

3. 후보자 등록 시 제출 서류

(1) 후보자 등록 신청서 1

(2) 추천장 1

제출서류는 4학년 2반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4. 입후보 자격

2021학년도 등록일 현재 전교 회장’, ‘6학년 부회장5학년, ‘5학년 부회장4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3, 4, 5학년 학생 20명 이상의 추천을 받은 학생

 

이전글 충북이노크래프트 이용 안내
다음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vol.7)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