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방문자 출입 절차 안내 가정통신문
작성자 삼성초 등록일 22.05.19 조회수 425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자녀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 계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전에 방문 예약

    -교직원 또는 담임선생님과 사전 방문 예약을 합니다.(평일 08:40~16:30)

    -교무실: 043-878-5013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교육 준비 시간 등을 방해받지 않고, 상담내용을 사전에 검토하여 교직원과 학부모님(또는 민원인)의 상담 만족도를 향상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학교 방문 시

    -1층 현관에서 발열체크를 하신 후에 방문대장에 방문 목적을 작성합니다.

    -교무실에 방문 목적을 알리고 교직원의 안내를 받습니다.

     (교무실 외 교실 및 실내의 외부인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교직원의 허락(방문증 패용)을 받은 후에는 가능합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자녀를 만나기 위한 목적으로 교실을 방문하는 것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증을 받은 경우에는 업무를 보신 후에 방문증을 교부 받은 곳에서 방문증을 반납합니다.


    학부모님 외 방문자

    -정문 배움터지킴이실에서 신분증을 제시한 후 방문자 기록을 합니다.

    -1층 현관에서 발열체크를 하신 후에 방문 대장에 방문 목적을 작성합니다.

    -교무실 또는 행정실에 들러 방문 목적을 알리고 교직원의 안내에 따릅니다.

     (교무실 또는 행정실 외의 출입은 교직원의 허락(방문증 패용)을 받은 후에 가능합니다.)

    -업무를 보신 후에는 방문증을 교부 받은 곳에서 방문증을 반납합니다.

    교내에서의 차량운행

    -교내에서는 차량운행은 가급적 자제하여 주시고 주행시에는 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이 언제, 어느 곳에서 뛰어나올지 알 수 없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여 자녀를 등교시키는 경우 가급적 교내 출입을 삼가하여 주시고 교외에서 하차하여 등교시켜주시기 바랍니다.(차량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경우는 예외)

 

    ※ ·중등교육법에 의거 학교에서 정한 교육활동 지침에 따라 학생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학부모 포함 외부인의 학교출입을 통제할 수 있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22년 HPV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가정통신문
다음글 청소년 도박예방 동향리포트(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