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과제 1 / SW교육 연계 미술활동 1(AI활용 캐릭터 만들기) |
|||||
---|---|---|---|---|---|
작성자 | 사직초 | 등록일 | 24.06.18 | 조회수 | 51 |
첨부파일 | |||||
6학년 2반 학생들과 함께 SW교육을 연계한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첫번째 시간으로, 개념 이해를 위해 AI 기술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그린 뒤 사진을 찍으면 AI가 구조를 인식하여 움직임을 만들어줍니다. 본격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에 앞서 활동에 흥미를 갖고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더 많은 작품들은 아래 패들렛의 '5. 미-움직이는 캐릭터 만들기' 섹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활용 AI 사이트: 애니메이트 드로잉(https://sketch.metademolab.com/)
|
이전글 | 실천과제 1 / AI 코스웨어(옥수수) 활용 개별 맞춤 피드백, 하이터치 하이테크! |
---|---|
다음글 | 실천과제 1 / AI 코스웨어(비토미) 활용 국어 수업 '동형어와 다의어 개념 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