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6

14

15

 

5. 디지털 선도학교 / SW교육 연계 미술활동 1(AI활용 캐릭터 만들기)
작성자 사직초 등록일 24.06.18 조회수 9
첨부파일

6학년 2반 학생들과 함께 SW교육을 연계한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첫번째 시간으로, 개념 이해를 위해 AI 기술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그린 뒤 사진을 찍으면 AI가 구조를 인식하여 움직임을 만들어줍니다.

본격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에 앞서 활동에 흥미를 갖고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더 많은 작품들은 아래 패들렛의 '5. 미-움직이는 캐릭터 만들기' 섹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6-2의 배움 꾸러미 (padlet.com) 

- 활용 AI 사이트: 애니메이트 드로잉(https://sketch.metademolab.com/) 

 

20240617_163023

Screenshot_20240617_163142_NAVER

20240617_133726

20240617_133730

20240617_133741

20240617_133816

animation_2

share151173796028629733_1

share1540241371684960896_1

share2997646089131884455_1

share3657421413953160837_1

share4372723430655700483_1

 

 

 

이전글 5. AI 코스웨어(비상교육 옥수수) 활용 개별 맞춤 피드백, 하이터치 하이테크!
다음글 7. 스스로 신나YO 프로젝트 / 스스로 실력 성장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