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학습자료실로 이용하던 공간을 정리하여 선생님들의 수업지원을 돕는 교원연구실을 구축중입니다.전체 교직원이 사용하는 다온이 구축되어 있지만 선생님들을 위한 교원연구공간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기존에 있었던 학습자료실을 재구조화하여 학년별 연구공간(업무포털 접속이 가능한 노트북 업무환경 구성)을 구성하였으며선생님들 회의공간, 휴식공간을 추가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노션을 활용하여 학교의 일정, 학교 시설물 예약시스템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했습니다. 학생들 교육에 활용하는 학교 시설물을 사용 하고자 할 때예약을 통해 활동이 겹치지 않고 쉽게 장소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학교 계정을 활용한 구글캘린더를 구축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학교 행사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사직ON 첫 화면] [구글캘린더를 활용한 일정 공유][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학교공간 예약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