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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업체 점검<급식소위원회 활동>
작성자 이지현 등록일 12.05.29 조회수 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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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5. 23 학교운영위원 및  급식소위원회 위원이신 오영순 위원님, 이정은 위원님과 함께

5월 본교에 급식을 납품하는 업체를 방문 위생점검을 하였습니다. 점검사항은 아래항목을 참고하세요. <물류창고 반입과정> - 무허가(무신고), 무표시 식재료 반입여부 -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의 반입여부 - 식품반입차량의 냉장․냉동 온도 등 정상 작동여부 - 식품반입차량의 청결여부 - 기타 식품위생법 위반사항 여부 <보관.전처리.배송과정> - 무허가(무신고), 무표시, 유통기한 경과제품의 보관 및 취급여부 - 식품의 유통기한 등 변조행위 여부 - 식품의 보존 및 보관기준에 따른 적정 보관여부 - 식품보관창고의 냉장․냉동온도 등 정상 작동여부 - 식품보관창고 및 전처리실, 포장실 등의 청결여부 - 식품배송차량의 냉장․냉동온도 등 정상작동 및 청결여부 《전처리장이 있는 경우》 - 전처리장내의 세척시설 및 폐기물용기, 손씻기 시설의 설치여부 - 전처리 및 포장에 직접 종사하는 자의 개인위생관리 및 건강진단 실시여부 - 전처리 기계․기구류의 사용후 세척․살균등 청결유지․관리 여부 - 전처리에 사용하는 수돗물이나 먹는물의 수질기준에 적합한 지하수 등의 공급 시설여부 - 전처리시 육류, 생선, 채소류별 기구의 구분 사용여부 두 위원님께서 아주 꼼꼼히 체크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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