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전교임원 선출 안내
작성자 사직초 등록일 24.02.26 조회수 179

2024학년도 전교 임원 선출과 관련하여 선출 내용 및 일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1. 선출 내용: 우리 학교는 3~6학년 투표를 통해 총 5명(6학년 러닝메이트 3인 + 5학년 러닝메이트 2인)의 전교 임원을 선출

  가. 6학년 3인 팀(회장 1, 6학년 부회장 여 각 1)

  나. 5학년 2인 팀(5학년 부회장 여 각 1명)

2. 선출 일정

  가. 후보자 등록 및 서류 제출: 3월 5일~3월 7일(14:30까지 제출) 

      - 제출서류: 후보 등록 신청서, 추천장(20명 이상 서명), 참관인 신고서(투표 참관 1명, 개표 참관 1명),

                    선거 도우미 신고서(5명 이내), 학생자치회 운영 계획서 1부 등(추후 관련내용은 팀별로 안내할 예정)

  나. 선거 안내 교육 및 선전물 제작: 3월 7일 14:30~16:30

      - 후보 팀별 후보자, 참관인, 선거 도우미는 교육에 참여해야 함

      - 선전물은 담당 교사가 제공하는 재료를 가지고 후보자, 선거운동 도우미가 직접 제작해야 함(그 외 인원 참여 금지)

  다. 선거운동: 3월 11일~12일(교내 지정된 장소에서만 선거운동 가능/온라인 선거운동 금지)

  라. 소견발표회 및 토론: 3월 12일 10:40~/교내 방송을 활용해 진행)

  마. 투표: 3월 13일

  바. 결과 발표: 3월 13일(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자 공지)

 

* 위에 안내한 내용 이외의 선거 관련 운영은 '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임원 선출 계획' 및 관련 메뉴얼에 의거하여 운영됨.

이전글 2024. 사직초 방과후학교(예술동아리-밴드,드럼)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문
다음글 2024학년도 교실 배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