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교임원 선출 안내 |
|||||
---|---|---|---|---|---|
작성자 | 사직초 | 등록일 | 24.02.26 | 조회수 | 181 |
2024학년도 전교 임원 선출과 관련하여 선출 내용 및 일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1. 선출 내용: 우리 학교는 3~6학년 투표를 통해 총 5명(6학년 러닝메이트 3인 + 5학년 러닝메이트 2인)의 전교 임원을 선출 가. 6학년 3인 팀(회장 1명, 6학년 부회장 남⋅여 각 1명) 나. 5학년 2인 팀(5학년 부회장 남⋅여 각 1명) 2. 선출 일정 가. 후보자 등록 및 서류 제출: 3월 5일~3월 7일(14:30까지 제출) - 제출서류: 후보 등록 신청서, 추천장(20명 이상 서명), 참관인 신고서(투표 참관 1명, 개표 참관 1명), 선거 도우미 신고서(5명 이내), 학생자치회 운영 계획서 1부 등(추후 관련내용은 팀별로 안내할 예정) 나. 선거 안내 교육 및 선전물 제작: 3월 7일 14:30~16:30 - 후보 팀별 후보자, 참관인, 선거 도우미는 교육에 참여해야 함 - 선전물은 담당 교사가 제공하는 재료를 가지고 후보자, 선거운동 도우미가 직접 제작해야 함(그 외 인원 참여 금지) 다. 선거운동: 3월 11일~12일(교내 지정된 장소에서만 선거운동 가능/온라인 선거운동 금지) 라. 소견발표회 및 토론: 3월 12일 10:40~/교내 방송을 활용해 진행) 마. 투표: 3월 13일 바. 결과 발표: 3월 13일(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자 공지)
* 위에 안내한 내용 이외의 선거 관련 운영은 '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임원 선출 계획' 및 관련 메뉴얼에 의거하여 운영됨. |
이전글 | 2024. 사직초 방과후학교(예술동아리-밴드,드럼)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문 |
---|---|
다음글 | 2024학년도 교실 배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