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행정예고
작성자 사직초 등록일 23.06.15 조회수 71
첨부파일

사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사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29, 행정절차법27, 46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24조의3~4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행정예고를 실시하오니 공고내용에 의견이 있으신 분은 공고기간 내에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615

사직초등학교장

1. 행정예고 내용

안 내 명 : 사직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개정사유

-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사항을 반영하여 규정에 맞게 정비하고자 함.

2. 관련근거

○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3. 공고방법: 사직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chool.cbe.go.kr/sajig-e)

4. 행정예고(공고) 기간: 2023. 6. 15. ~ 2023. 6. 22. (8일간)

5. 의견제출

본 행정예고 사항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 또는 개인은 공고기간 내에(2023. 6. 15. ~ 2023. 6. 22.) 다음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붙임1) 작성하여 방문, 우편, FAX 등의 방법으로 사직초등학교장(참조 행정실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예고사항에 대한 의견(반 여부와 그 이유)

. 의견제출자의 성명(기관.단체인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 의견제출방법

- 방문 및 우편: ()28653 청주시 서원구 남사로 25 사직초등학교장(참조 행정실장)

- 팩 스: 043-265-7387

. 문의 및 의견제출 안내: 사직초등학교 행정실 (043-265-7385)

제출기한 내에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에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이전글 2023. 사직초등학교병설유치원 여름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채용 공고
다음글 사직초 FunFunEnglish 프로그램 외부강사 모집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