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새터 영어잔치 참가 안내
일찍 찾아온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6월의 하순입니다. 그동안 학부모님 건강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리라 생각합니다. 6월 24~25일(목~금)에 새터 영어잔치가 열립니다. 다음의 자세한 사항을 읽어보시고 영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상 |
3~6학년 |
대회일 |
6월 24일(목) ~ 6월25일(금) |
학년별
부문 |
학년별 부문 |
학년구분 x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3~6학년 |
노래 ․ 챈트부 |
교실영어부 |
역할극부 |
퀴즈부
이야기부 |
의사소통부 |
참가방법 |
- 학년별로 한 부문을 정해서 참가
- 의사소통부는 다른 부문과 중복해서 참여 가능 |
평가 방법 |
듣기평가 50% + 학년별 부문 50% 합산 |
일시 및 장소 |
6/24 (목) |
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시험장 |
3-2 |
4-3 |
5-4 |
5층 어학실 |
시
간 |
1:40~2:20 |
*듣기 평가 |
*듣기 평가 |
|
|
2:40~3:20 |
노래 챈트 |
교실 영어 |
*듣기 평가 |
*듣기 평가 |
3:30~4:10 |
|
|
|
이야기 |
6/25 (금) |
학년 |
3~6학년 |
5학년 |
6학년 |
시험장 |
5층 어학실 |
5-4 |
4-3 |
시
간 |
1:00~1:50 |
의사 소통 (3-4학년) |
역할극 |
퀴즈 |
2:00~2:50 |
의사 소통 (5-6학년) |
|
| |
유의사항 |
※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은 듣기평가를 쳐야 함.
※ 의사소통부 참가 아동은 반드시 3분간의 의사소통 계획서 (의도하는 예상 질문과 대화 내용) 1부를 제출 (6월23일(수)까지 5층어학실 제출) |
기타 |
자세한 평가 방법은 뒷면 설명 참조 |
2010. 06. 21.
새 터 초 등 학 교 장
------------------------------------------------------------------
2010 새터 영어잔치 참가 신청서
학년 반 번호 이름 : |
참가부문 |
노래,챈트부
(3학년) |
교실영어부
(4학년) |
역할극부
(5학년) |
퀴즈부
(6학년) |
이야기부
(6학년) |
의사소통부
(3~6학년) |
|
|
|
|
|
| 새터초등학교장 귀하
부 문 |
대 상 |
평 가 방 법 |
듣기능력 |
3~6학년 |
각 학년 교육과정에 해당하는 듣기 문제 |
노래 ․ 챈트 |
3학년 |
- 각자 준비한 자유곡과 챈트 중 1곡 발표
- 필요한 소도구를 준비해도 됨 |
교실 영어 |
4학년 |
- 주제(상황)별로 출제된 교실영어 중 학생이 추첨
- 추첨한 문제지를 심사자가 묻고 학생이 대답 또는 행동 |
역할극 |
5학년 |
- 다양한 상황 카드 중 학생이 한 가지 추첨
- 대기석에서 3분 동안 역할극을 창의적으로 준비
- 5분 이내에 한 학생이 2사람의 역할을 함께 수행 |
퀴 즈 |
6학년 |
- 50 문항을 집단 퀴즈로 진행
- O, X 퀴즈 / 상식문제 퀴즈 / 단어쓰기 퀴즈 등 |
이야기 |
6학년 |
- 다양한 이야기의 내용이 들어있는 그림카드 중 한 가지 추첨
- 대기석에서 3분 동안 이야기를 창의적으로 준비
- 선택한 그림카드를 심사 위원에게 주고 5분 이내에 발표 |
의사소통 |
3〜6
학년 |
- 참가 학생은 3분간의 의사소통 계획서 (의도하는 예상 질문과 대화 내용) 1부를 미리 제출
- 학년, 주제, 내용의 제한이 없으며 학생이 주도적으로 원어민과 3분간 1:1로 Free talk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