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신청 방법 및 처리과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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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새터초 | 등록일 | 12.11.07 | 조회수 | 3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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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민원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 주관과 경유 민원은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주관과에서 확인 · 대조 · 결재 후 민원실에서 발급합니다 . 유기한 민원서류는 행정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과로 이송하고 , 해당과에서는 민원사무처리 기준표에 규정된 처리기한 내에 심사 및 확인 · 조사 처리하여 민원심사를 받아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통보합니다 .
민원인의 시간적 , 경제적 낭비를 덜어주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민원을 우편 및 전화로도 처리하고 있으니 항상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원에 관한 증명 각종 사실증명 납품 , 공사실적증명 연수 이수확인 폐지학교 졸업 · 성적증명 검정고시 ( 과목 ) 합격 · 성적증명 , 합격증서 재교부 각종 인허가신청 및 신고 교원자격증 ( 무시험 검정 , 자격증 재교부 , 기재사항 정정 등 ) 신청 진정 , 건의 및 질의 기타 제증명
신원에 관한 증명 사실증명 납품 , 공사실적증명 폐지학교 졸업 , 성적증명 검정고시 과목합격 성적증명 진정 , 건의 및 질의 각종 민원상담 기타 제증명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새터로 224 번길 새터초등학교 행정실 ( 우편번호 : 360-220) 전화번호 : (043) 212-0091 모사전송 : (043) 212-0095
가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 ( 구비서류 및 회신용봉투는 우체국에 비치되어 있음 ) 나 . 우편으로 신청된 민원서류는 법정기일 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하며 , 미비된 서류가 있을 때에는 그 보완을 요청하오니 요청 받은 즉시 보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 경미한 민원을 전화로 신청하실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 및 반송우편료가 송달되도록 하시거나 지정 한 일시에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라 . 민원에 필요한 신청용지는 항시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민원인이 각종 제증명을 발급 받기 위해 증명발급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전국 시 ㆍ 도교육청 및 지역교육지원청 또는 각급 학교를 방문하여 모사전송으로 교부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
신청대상 기관 전국시 · 도 교육지원청간 상호간 전국시 · 도 교육지원청과 시 · 군 · 구 · 교육지원청 상호간 충청북도교육청과 산하 지역 교육지원청 및 학교 상호간 전국 시 · 도 교육지원청과 시도 · 시군구 · 읍면동 출장소 상호간 ( 검정고시 성적 · 과목합격증만 가능 )
대상증명 범위
처리과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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