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석신고서 제출 안내(나이스 학부모서비스 활용) |
|||||||||||
---|---|---|---|---|---|---|---|---|---|---|---|
작성자 | 새터초 | 등록일 | 24.09.27 | 조회수 | 75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이스 학부모서비스가 개편되어 자녀의 결석신고서와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출한 결석신고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학부모서비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서비스 이용 절차와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을 알려드리니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올해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종이 서류 제출도 가능하며, 2025학년도부터는 온라인 제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자세한 방법은 「학부모용 안내자료」 참고 |
이전글 | 새터어울림 놀이한마당에 초대합니다! (10.18.) |
---|---|
다음글 | 2024. 하굣길 SW·AI 교실(5기) 운영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