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결석신고서 제출 안내(나이스 학부모서비스 활용)
작성자 새터초 등록일 24.09.27 조회수 75
첨부파일

나이스 학부모서비스를 활용한

결석신고서 제출 안내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이스 학부모서비스가 개편되어 자녀의 결석신고서와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출한 결석신고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학부모서비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서비스 이용 절차와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을 알려드리니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올해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종이 서류 제출도 가능하며, 2025학년도부터는 온라인 제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은 학부모용 안내자료 참고


이전글 새터어울림 놀이한마당에 초대합니다! (10.18.)
다음글 2024. 하굣길 SW·AI 교실(5기) 운영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