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및 예비소집일 안내
작성자 새터초 등록일 22.10.04 조회수 374

안녕하십니까?

‘2023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운영할 예정입니다. 정부24 홈페이지(https://www.gov.kr)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합니다.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주변 학부모님께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2.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2.12.13.()'22.12.20.(), 8일 간 예정

. 새터초등학교 예비소집 안내

예비소집일: 20221229() 오후 2~4

예비소집 운영 방법: 대면 접수

예비소집일: 신입생과 함께 참여(학생에 대한 소·안전 확인), 취학통지서 지참

* 코로나 확산 정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22. 10. 4.

새 터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새터초등학교 학칙규정 개정 의견조사
다음글 2022. 청주시 건강생활실천 포스터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