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새소식 및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 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일 안내
작성자 새터초 등록일 24.11.26 조회수 159
첨부파일

□ 취학통지서 관련 주요 내용

➊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9.()~12.20.() 12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➋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기간’24.12.2.() 아침 10~12.20.(밤 24(19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방법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새터초 예비소집 안내

1. 일시2024. 12. 26.(목) 13:00~16:00

몰리지 않도록 3시간 중 편한 시간에 자유롭게 방문

2. 장소: 2층 교무실(043-212-0093)

3. 방법보호자와 신입생이 함께 방문

4. 제출 서류: 취학통지서주민등록등본(학생 주민번호 모두 보이게)

이전글 2024. 대한청소년충효단연맹 정산결과 보고
다음글 2024. 유치원 겨울방학 중 특수교육자원봉사(온나누미)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