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새소식 및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취학통지 계획 안내
작성자 새터초 등록일 23.11.24 조회수 93
첨부파일

1. 관련초중등교육법 제13(취학의무및 동법 시행령 제17(취학의 통지), 27(취학독려조치) 

2. 2024학년도 취학통지 계획을 안내하오니 모든 취학대상아동이 의무교육에 원활히 진입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방식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기간

    (온라인) '23. 12. 1.(아침 10 ~ 12. 20.( 12, 20일간

    (우편·인편)'23. 12. 11.() ~ 12. 20.(), 10일간

  방법

   - (온라인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 검색하여 신청·발급

   - (우편·인편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3. 세부 내용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사유학교안내자료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추진

  문의처보호자(세대주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정부24(1588-2188, 시스템 문의), 교육부(02-6222-6060, 정책 및 내용문의)

   

붙임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홍보 계획 1.  

 ===========================

* 새터초등학교 예비소집일:

2023. 12. 19.() 13:00~16:00, 교무실 

이전글 2024년도 한국예술영재교육원생 선정 시험 안내
다음글 「새터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일부 개정 계획(의견 수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