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취학통지 계획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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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새터초 | 등록일 | 23.11.24 | 조회수 | 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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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련: 초중등교육법 제13조(취학의무)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취학의 통지), 제27조(취학독려조치) 2. 2024학년도 취학통지 계획을 안내하오니 모든 취학대상아동이 의무교육에 원활히 진입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다. 기간 - (온라인) '23. 12. 1.(금) 아침 10시 ~ 12. 20.(수) 밤 12시, 20일간 - (우편·인편)'23. 12. 11.(월) ~ 12. 20.(수), 10일간 라. 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 - (우편·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3. 세부 내용 가.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 (사유) 학교안내자료,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 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추진 나. 문의처: 보호자(세대주)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1588-2188, 시스템 문의), 교육부(02-6222-6060, 정책 및 내용문의)
붙임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홍보 계획 1부. 끝. =========================== * 새터초등학교 예비소집일: 2023. 12. 19.(화) 13:00~16:00, 교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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