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분야 및 인원 (해당 요일 및 시간 운영이 가능한 자를 우대,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순 | 구분 | 프로그램명 | 모집인원 | 비고 | 1 | 신규 | 컴퓨터 | 1명 | 월 (13:30~16:20), 금 (12:50~15:40) | 2 | 신규 | 플루트 | 1명 | 금 (12:50~15:40) | 3 | 신규 | 로봇과학 | 1명 | 금 (12:50~15:40) | 4 | 신규 | 독서논술 | 1명 | 수 (13:30~16:20) | 5 | 신규 | 창의과학 | 1명 | 월 (13:30~16:20) | 6 | 신규 | 영어 | 1명 | 수 (13:30~16:20) | 7 | 신규 | 창의미술 | 1명 | 금 (12:50~15:40) | 8 | 신규 | 요리 | 1명 | 월 (13:30~16:20) | 9 | 신규 | 음악줄넘기 | 1명 | 금 (12:50~15:40) |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3년 12월 18일(월) ~ 2023년 12월 22일(금) 나. 서류 접수 : 2023년 12월 18일(월) ~ 2023년 12월 22일(금) 13:00까지 다. 접수 장소 :생명초등학교 방과후담당교사 메일(1004haesun@korea.kr)로 접수 라. 선정 및 계약방법 :1차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 및 지도안 작성 능력 심사를 실시하여 1,2차 점수를 합산하여 200점 만점 고득점자 선발 후, 학교장과 계약 예정 (1인 응모 시에는 재공모 절차 없이 진행) 1) 1차 심사: 서류 심사(100점 만점, 80점 이상 2차 심사 대상자) 2) 2차 심사: 면접 심사(80점 만점) 및 지도안 작성 능력 및 수업시연능력 심사(20점 만점) 3) 강좌 내 서류 심사 통과자가 1명일 경우, 2차 심사 생략하고 선정 심의 위원회 개최 4) 강좌 내 서류 심사 8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평정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 1명만 면접 심사 및 지도안 작성 능력 및 수업시연능력 심사 마. 일정 일 정 | 비 고 | 1차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 2023년 12월 26일(화요일) ※추후 날짜 변동 가능 (변동시 사전 안내 예정) | - 2차 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면접 심사 및 지도안 작성 능력 심사 | 2023년 12월 28일(목요일) ※추후 날짜 변동 가능 (변동시 사전 안내 예정) | - 2차 심사의 어느 부문이라도 불참 시 자동 탈락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3년 12월 29일(금요일) ※추후 날짜 변동 가능 (변동시 사전 안내 예정) | ‒ 합격자(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및 학교홈페이지 탑재 - 제출 서류: 별도 안내 | 바. 계약기간 : 2023. 3. 2. ~ 2024. 2월(※ 학교 실정에 따라 계약기간 조정 될 수 있음) 사. 강사료 : 학생당 30,000원(1주 80분, 4주분)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및 타교에 재직 중인 교원 4. 제출서류 가. 1차 제출서류 : 붙임문서(서식1) 참고 구 분 | 제출 서류 | 비 고 | 1차 서류 심사 지원자 | ①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서식 1) ②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서식 2) ③ 강사 활동 확인서(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 확인서) 1부(해당자에 한함) ④ 관련 자격증(원본 대조)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⑤ 관련 최종 학력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 반드시 정해진 서식대로 작성 - ①~⑤ 순서대로 클립 철하여 제출(인편제출시) - 제출 기한 엄수 |
나. 2차 제출서류 : 1차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최종 합격자 | ①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 4)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흉부 X-ray 결과 필히 포함.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계약일 기준 2년 이내)로 대체 가능하나, 결핵검진결과서(보건소, 계약일 기준 1년 이내)와 함께 제출 필수 ③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1부 ④ 주민 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분증 사본 1부 ⑤ 강사 활동 확인서(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 확인서) 1부(해당자에 한함) ⑥ 관련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⑦ 관련 최종 학력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⑧ 청렴 이행 서약서(서식 3) ⑨ 개인 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및 동의서 1부(서식 4,5) | - 서식 3~5 자필 작성 ⑤~⑦은 1차 서류 심사 시 제출한 서류로 갈음함 | ※ 모든 증빙 서류(강사 활동 확인서, 자격증, 최종 학력 증명서 등)에 개인 정보가 기재되는 경우 주민 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하여 작성.제출 ※ 민간 자격 정보 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되지 않은 민간 자격증은 불법이며, 자격명과 자격 관리 기관이 완벽히 일치해야 함. 유효 기간이 있는 자격의 경우 유효 기간 내에 있는 것만 인정함. 제출한 서류의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및 본 강좌 공고는 개인 강사 채용에 관련된 것으로 개인이 직접 위탁 계약을 체결하는 것으로 재위탁 등의 행위는 금지됨. ※ 재위탁 등의 행위가 밝혀질시 모든 계약은 무효화 할 수 있음 다. 수강 신청인원이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음 라.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의 결정에 의함(지원과 함께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마. 문의 전화 : 교무실(☎ 043-215-5391) ※ 2024학년도 학사 일정 및 학교 일과 운영 또는 프로그램별 특성에 따라 실제 운영 시간은 강사와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단, 학생 1인당 강사비, 학급당 1시간 40분 기준 원칙은 강사 임의로 변경할 수 없음) ※ 프로그램 당 개설.운영 학급 수는 학교 일과 운영 및 교실과 특별실 사용 가능 시간, 기타 학교 여건을 고려하여, 강사와 협의한 뒤 결정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