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 수렴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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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새너울중 | 등록일 | 24.01.25 | 조회수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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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의견제출: 2024년 1월 22일부터 2024년 1월 29일까지 3. 주요내용: 붙임 신구대조표 참조 4.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새너울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제출 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개정 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새너울중학교 행정실) ∙ 주 소 :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로 162 ∙ 전 화 : 043-740-0321 ∙ 팩 스 : 043-740-0399 마. 제출기한 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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